서브원과 함께 하는 작은물결문고 1호점 현판식 열려

 

한국방정환재단에서는 2007년부터 지역아동센터 및 아동/청소년 복지시설에 도서와 도서프로그램을 지원함으로써, 책 읽기를 통해 아이들의 자존감과 잠재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작은물결문고’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주)서브원과 연간 10개점 신규 지원하기로 하고, 지난 5월21일 1호점 (31번째 작은물결문고) 현판식을 가졌습니다.  경기도 광주에 있는 “엔젤비전아카데미 지역아동센터”가 1호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주)서브원 임직원들의 후원으로 마련된 이번 작은물결문고에는 도서 500여권과 책장을 전달했습니다. 

경기도 광주시 경안동에 위치한 엔젤비전아카데미 1층에는 산뜻한 연초록색 벽지가 칠해지고 아이들 키 높이에 맞는 원목책장이 들어선 작은 독서공간이 생겼습니다.  서브원의 직원들이 몇주 전부터 재능기부를 통해 열심히 꾸며온 이 공간을 본 아이들은 현판식이 끝난 직후 우르르~ 몰려들어가 환호성을 지르며 기뻐했습니다. 책도 꺼내 읽고 보드게임도 같이 하며 새로 생긴 작은물결문고에 무척 즐거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앞으로도 한국방정환재단에서는 독서문화프로그램과 관련 지도자프로그램을, (주)서브원에서는 지속적인 도서지원 및 문화체험 등을 지원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URL 복사하기
목록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