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에서 재사용나눔가게 [더함장터] 를 시작합니다

재사용나눔가게 <더함장터>에 초대합니다.
 
10년 사용, 100년 나눔을 추구하는 ‘더함장터’, 재사용으로 환경을 살리고, 나눔을 통해 어린이 청소년을 살릴 수 있습니다.
저희 재단 이사님 중 한 분이 창업30주년 기념으로 재단 경기지부가 있는 경기도 평택시 안중지역에 매장 공간을 무상임대해 주셨습니다. 그 공간에서 무엇을 할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마침내 주민참여형 재사용나눔가게를 하기로 했습니다. 물론 그 수익금은 전액 지역아동센터의 중고등학생 교육프로그램 지원하는데 사용하여 아이들과 함께 꿈과 희망을 만들어갈 것입니다.
 
2015년 1월17일 개업을 목표로 지금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기증하시면, 더함장터는 물건의 수명을 연장하여 환경을 살리고, 나눔으로 사랑의 마음을 더하여 나갈 것입니다.
 
● 옷, 신발, 모자, 가방, 악세사리, 주방기구, 소형가전, 도서, CD, DVD, 예술장식품, 장난감, 공구, 주방기구, 학용품, 악세사리 등 혼자서 들 수 있는 모든 생활소비재
● 기증 문의 : 010-2334-0810 (더함장터 실무간사 손영활)로 해주십시오.
● 이메일 주소를 보내주시면 더함장터에 대한 더 많은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 더함장터는 1월17일에 엽니다. 2015년 1월 10일 이전에 기증하시면 좋습니다.
    택배(착신자 부담)로 보내시거나 가까운 곳에 계신 분은 직접 방문전달해 주셔도 됩니다 ~
 
  * 집에 모아 둔 “쇼핑백”도 환영합니다.
   보낼 곳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안중로132 더함장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URL 복사하기
목록
error: